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달콤커피, 새해 첫 베란다라이브 주인공은 f(x) ‘루나’

2019. 1. 8

달콤커피, 새해 첫 베란다라이브 주인공은 f(x) ‘루나’

오는 12일 상암팬엔터점에서 라이브 공연


 


감성 디바로 돌아온 걸그룹 f(x)의 멤버 ‘루나’가 올해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공연의 첫 주자로 나선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 1월의 아티스트로 감성보컬 루나를 선정하고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수 루나는 최근 자작곡을 3곡이나 담은 디지털싱글 ‘운다고(Even so)’를 발매하면서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공연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운다고’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연주, 그리고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R&B) 팝 장르의 음악으로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가사와 함께 감성 가득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루나는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공연에서 타이틀곡 ‘운다고’를 비롯, 이번 디지털 싱글에 수록된 자작곡 등 다양한 곡으로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달콤커피가 주최하는 루나의 베란다라이브 공연은 오는 12() 오후 7시부터 달콤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 진행된다. 공연은 비씨카드와 달콤커피 앱 이벤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 매장에서 1만원이상 구매하고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등 80여명에게 관람권이 제공된다.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차별화된 콘셉으로 매달 역량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까지 가수 정동하를 비롯한 김태우, 알리, 플라이투더 스카이 등 스타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고객과 팬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 보쿠(BOKU)와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2019. 1. 14
다음 달콤커피, 로봇카페 ‘비트’ 세계최초 5G와 결합 “네트워크 및 인프라 강화로 푸드테크 선도” 2018. 1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