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달콤커피, 4일 '그루블린' 라비 베란다라이브 공연 개최

2019. 10. 1
달콤커피, 4일 '그루블린' 라비 베란다라이브 공연 개최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오는 4일 오후 8시 달콤커피 양재점에서 래버 라비의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라비는 콜드베이, 시도, 칠린호미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속한 힙합 레이블 그루블인의 수장이자 솔로 아티스트다. 최근 '꿈 너머의 꿈'을 담은 네 번째 믹스테잎 앨범 ‘NIRVANA Ⅱ(너바나Ⅱ)’를 발매했다.


'너바나Ⅱ’는 래퍼 김하온(HAON)과 시도(Xydo)가 피처링을 더한 ‘STILL NIRVANA(스틸 너바나)’를 타이틀곡으로, 마마무 솔라의 피처링곡 ‘LEOPARD(레오파드)' 등의 수록곡이 담겨있다.


라비는 이번 베란다라이브를 통해 특유의 중저음과 짙은 음색이 매력적인 랩핑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공연 관람은 달콤커피 공식 애플리케이션(25명, 1인 2매)과 달콤커피 양재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응모(15명, 1인 2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베란다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 경희대와 블록체인 기반 산학협력 협약 통해 신사업 추진 2019. 10. 2
다음 다날, 빅데이터 기반 신용평가로 대출심사 활용 2019. 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