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코요테' 8집, 음악포털 오디오닷컴에서 선공개

2005. 8. 26
3인조 혼성그룹 ‘코요테’ 8집 앨범, 음악 포털 오디오닷컴에서 선공개

3인조 혼성그룹 코요테의 8집 앨범이 공식 발매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먼저 공개된다.

음악포털 오디오닷컴(www.ohdio.com)은 코요테의 8집 앨범 ‘Feel Up(필업)’을 공식 앨범 발매 보다 일주일 앞선 25일 온라인으로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디오닷컴은 이번 코요테 8집 앨범 온라인 선공개를 기념해 오는 9월7일까지 앨범 리뷰를 올린 네티즌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코요테 싸인 CD, 코요테 전집세트(1집~8집)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요테의 이번 앨범은 이용민, 정진수, 박성진 등 기존 코요태 앨범을 만든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like this’ ‘모르겠어’ ‘tonight’ 등 코요테 특유의 댄스음악들이 대거 수록됐다.

가장 관심을 끄는 곡은 타이틀곡 ‘1,2,3,4’. 요즘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Crunk&B 계열의 ‘1,2,3,4’는 기존 흑인 힙합에 박수소리로 박자와 리듬을 타고 테크노사운드를 조합한 신디사이저의 조합이 매력적이다. 하나의 코드로 진행되는 미국의 Crunk&B와 달리 다양한 코드로 진행되는 ‘1,2,3,4’는 한국적인 Crunk&B 곡이란 평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슬로우 힙합곡인 ‘아파도’와 신지의 가사가 매력적인 ‘상상’ 등은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만든다. 타샤니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경고’와 색다른 생일축하곡 ‘기억하니’처럼 팬들을 위한 코요태의 깜짝 서비스곡들도 있다.

코요테는 이번 8집 앨범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1999년 복고풍의 댄스음악 ‘순정’으로 데뷔한 코요테는 ‘쿨’과 함께 국내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혼성그룹. ‘만남’ ‘실연’ 등 음반마다 30만장 이상이 판매되는 인기를 얻어왔으며, 2002년 ‘운명’이 수록된 4집의 경우 5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코요테의 음악을 먼저 듣고 싶은 음악팬이라면 서둘러 오디오닷컴을 방문해보자.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대만에 휴대폰 결제에 이어 ARS 결제까지 수출 2005. 8. 30
다음 다날이 인도네시아 진출에도 성공했습니다 2005. 8.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