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이승철 20주년 기념앨범 오디오닷컴에서 먼저 공개

2005. 6. 7
이승철 20주년 앨범 ‘a walk to remember’, 오디오닷컴에서 먼저 공개


- 이승철 20주년 기념앨범 음악사이트 오디오닷컴 통해 최초 공개
- 오프라인 앨범 출시일인 6월9일에 이틀 앞서 온라인에서 먼저 서비스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이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20주년 앨범은 오는 9일 오프라인 발매 보다 이틀 앞선 7일부터 온라인 음악사이트 오디오닷컴(www.ohdio.com)에서 가장 먼저 공개돼 그의 앨범을 빨리 만나보고 싶어하는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음악사이트 오디오닷컴은 이승철 20주년 기념앨범 발매 및 온라인 최초공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이승철 20주년 기념앨범을 듣고 리뷰를 올려준 회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이승철 CD 20장과 20주년 기념 티셔츠 10장, 이승철 서울 콘서트 3장(1인2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적으로 음반발매후 온라인에서 1주일 뒤에 서비스되는 것과 달리 오디오닷컴은 지난 2월 조성모 6집 ‘My First’ 출시때 오프라인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도 서비스를 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86년 ‘희야’를 발표한 이후 가수생활 20년을 맞는 이승철은 이번 앨범에서 ‘샴푸의 요정’을 비롯해 ‘열을 세어보아요’ ‘비내린 오후’ 등 신곡 3곡과 이소라의 ‘난 행복해’,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 ,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등을 리메이크했다.

평소 그의 애창곡들로 구성된 리메이크 곡들도 원곡 특유의 매력이 살아있으면서도 훨씬 감미로 와진 느낌이 든다. 특히 타이틀곡 ‘샴푸의 요정’은 90년대 크게 히트한 빛과 소금의 곡에 라틴 살사 리듬을 가미해 독특한 리듬을 선사하는 브라질 풍 음악이다.

한편 이승철은 오는 18일과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초대형 콘서트'를 여는 것을 시작으로 전국 22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진짜 가수'를 뜻하는 '진성(眞聲)'이란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 이승철은 '희야', '마지막 콘서트', '소녀시대', '방황', '검은 고양이', '오직 너뿐인 나를', '그대가 나에게', '말리 꽃' 등을 부를 예정이다.

첨부파일
-
이전글, 다음글
이전 중국 모바일 시장 진출 가속화 2005. 6. 8
다음 온라인 영화예매 사이트 맥스무비에 휴대폰결제 제공 2005. 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