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즐겁고 유쾌한 안성댁의 통화연결음으로 바꿔보세요

2005. 7. 5
즐겁고 유쾌한 안성댁의 통화연결음으로 바꿔보세요

- 안성댁 박희진과 함께하는 스페셜한 쉬츄웨이션~~

- 박희진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담은 통화연결음 전용 멘트 제공

- 오디오닷컴 통해서 50% 저렴하게 구입 가능

박희진 "이게 무슨 퐝당한 쉬츄웨이션~~?", 벨소리, 통화연결음 서비스

루마니아에서 살던 흡혈귀 가족이 우리나라에 불시착한 뒤 겪는 에피소드를 엮은 MBC 주간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안성댁' 박희진. 그녀의 즐겁고 유쾌한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이 등장했다.

국내 최고의 모바일콘텐츠 전문기업 다날(대표 박성찬)은 MBC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안성댁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박희진과 계약을 맺고 박희진의 톡톡튀는 입담을 소재로 한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제작, 7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에 제공되는 '박희진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은 그녀의 독특한 목소리에 그녀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담은 19개의 통화연결음 전용 멘트들로 구성됐다. 특히 그녀가 극중에서 부른 노래 '하하하쏭'과 '이런 당황스런 쉬츄웨이션' 등의 재미난 유행어들이 대거 포함돼 있어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희진의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은 7월1일부터 SK텔레콤, KTF, LG텔레콤 등 3대 이동통신사 와 유명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국내 최고의 음악 포털 오디오닷컴(www.ohdio.com)에서는 7월 한달동안 오디오닷컴에 가입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박희진 통화연결음과 벨소리 이용료의 50%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다날 관계자는 "최근 벨소리와 통화연결음 시장이 남과 다른 차별화된 콘텐츠를 찾는 경향이 있다"며 "이런 추세에 맞춰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안성댁 박희진'의 톡톡 튀는 멘트를 이용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는 벌써부터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99년 MBC 공채 개그맨 10기로 데뷔한 박희진은 그동안 '등급동화'나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를 통해 독특한 개성을 보여줬으며, 이번 '안녕! 프란체스카'를 통해 대중들에게 널리 얼굴을 알리고 있다. 특히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결정적인 찬스에 입술을 쭉 내밀며 "이게 무슨 퐝당한 쉬츄웨이션~~"를 연발하는 등 안성댁의 캐릭터를 멋지게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등에 업고 박희진은 지난 6월 제4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여자 부문 TV 예능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엔 잇따라 CF계약까지 체결하는 등 명실공히 스타급 연예인으로 도약하고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정보보호 안전진단 필증 획득 2005. 7. 11
다음 소리바다와 휴대폰 결제 서비스 계약 2005. 6.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