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다날 미국법인, SMS 인증 없는 휴대폰 번호 인증 서비스 출시

2018. 10. 15
다날 미국법인, SMS 인증 없는 휴대폰 번호 인증 서비스 출시

글로벌 결제 전문기업 다날은 다날 미국법인이 SMS 인증코드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사용자를 인증해주는 간편인증 서비스 ‘phoneverification.io’ 출시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앱을 통해 제공되며, API 호출과 사용자의 이동통신사 가입 정보를 이용하여 인증한다. 인증을 하는데 몇 초밖에 걸리지 않아 빠르고 간편하며 보안성이 유지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계정의 전화번호 인증, 암호 없는 로그인 구현, 계정 해킹 방지, 이중 인증 등 다양한 형태로 적용할 수 있다. 

다날 미국법인의 제품∙마케팅 담당자 아비셱 티와리(Abhishek Tiwari)는 “기존에는 소비자들이 본인인증을 하기 위해 인증번호를 기다려야 했으며, 기업들은 이중인증을 위해 악성코드에 취약한 일회용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밖에 없었는데 우리는 추가로 보안성을 높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고 모바일을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에게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다날 미국법인은 독보적인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생체인증 전문기업 어센틱 ID(Authentic ID)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인증 솔루션에 생체인증 기능을 추가하는 등 보안인증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다날 미국법인은 보안인증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최근 글로벌 데이터 서비스 기업인 익스페리언(Experian) 및 국내 보안솔루션 전문 기업인 한솔시큐어로부터 300만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 하였으며, 한솔시큐어의 2대 주주인 독일 G+D와의 기술 제휴로 다날 미국법인이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선보인 다중보안 솔루션을 아시아 주요 시장에 독점적으로 서비스 하기 위해 한솔시큐어와 조인트벤처를 공동 설립 중에 있다, 
 
한편 다날은 국내시장을 넘어 미국시장 진출 하여 12년간 휴대폰 결제 및 인증 시장을 개척 해왔으며 끊임없는 투자와 기술 개발을 통해 주요 G+D, DFS, 오렌지 등 결제 및 인증 분야의  투자자들로부터 집중적인 투자를 이끌어 내어 모바일 인증 선두기업의 입지를 다졌다.

다날 미국법인 이사회는 은행, 카드, 보안회사 출신의 이사진으로 구성 되어 핵심 기술 등 자문을 지원 하고, 성장을 함께 하고 있다. 다날 박성찬 회장은 사업 추진에 대한 중대한 안건 등을 논의하기 위해 이달 말 직접 미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로봇카페 ‘비트’ 등장, 무료음료 제공 2018. 10. 16
다음 달콤커피,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공식 후원 2018.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