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다날,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진행.. 영상 프로필 제출시 가산점

2019. 9. 23
다날,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진행.. 영상 프로필 제출시 가산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이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다날은 성장하고 있는 결제 시장에서 혁신 기술이 중요해지자 개발 인력강화 및 사업확장을 위해 개발자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진행해 다날 채용사이트에서 지원 접수를 받는다.
 

서류접수는 다음달 4일까지이며 채용전형은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1차면접(코딩 테스트,실무면접), 2차면접(개인 과제,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11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에 입사할 예정이다.
 

다날은 임금, 일 생활 균형, 고용 안정 수준이 우수해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자기계발 지원, 사내벤처 프로그램, 리프레시 휴가 등을 제공한다. 기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직무,복지 등 상세한 내용 및 현직자 직무 인터뷰는 다날의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날은 동영상 구인구직 플랫폼 직감(Ziggam)을 통해 입사 의지가 담긴 영상 프로필을 만들어 제출하면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다날 인사지원실 관계자는 “개발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중심으로 평가할 계획이며, 지원단계에서 조직이나 분야를 정하지 않고 선발 후 기술교육 단계를 거쳐 배치할 예정”이라며 “개발자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진 다날에서 꿈과 역량을 키우기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달콤커피, 잠실 롯데월드몰 로봇카페 ‘비트’ 리뉴얼 오픈 2019. 9. 24
다음 달콤커피, 신규 가맹점 파격 임대료 지원 2019. 9.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