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다날, LG전자와 전략적 제휴 맺고 LG페이 휴대폰결제 서비스 출시

2020. 10. 29

다날, LG전자와 전략적 제휴 맺고 LG페이 휴대폰결제 서비스 출시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대표 박상만) LG전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LG페이 내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다날은 이번 제휴를 통해 LG페이에 휴대폰결제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단독으로 오픈하고 간편결제 시장 점유율 확보에 나선다.

 

LG페이는 기존 카드기에 별다른 장치 없이 그대로 결제 할 수 있는 무선마그네틱통신(WMC) 방식과 근거리무선통신(NFC)방식까지 지원하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로 높은 범용성을 가졌다.

 

LG페이 휴대폰결제 서비스는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LG페이 앱 내에서 다날 휴대폰결제를 선택하고 약관동의 후 최초 1회만 인증하면 이후 결제 시 생체인증 또는 비밀번호 인증만으로 편리하게 결제 할 수 있다.

 

LG페이 이용자는 세븐일레븐, GS25,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국내 주요 편의점 및 달콤커피, 네이처리퍼블릭, 이디야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3 5천여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다날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전 오프라인 가맹점을 대상으로 ‘생애 첫 결제 할인 이벤트’를 상시 운영한다. LG페이 휴대폰결제 첫 사용자라면 3,000원 이상 결제 시 1회에 한해 2,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GS25에서는 POP할인 상품 구매시 10% 자동할인 해주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최근 한국은행이 발표한 지급결제동향에 따르면 올해 초부터 코로나19 확산 공포 속 비대면 결제가 활성화 되고 있으며, 대면결제의 경우 LG페이와 같이 모바일기기로 접촉하는 결제 방식이 증가하고 있다.

 

박지만 다날 결제사업본부장은 “LG페이 결제수단에 다날 휴대폰결제를 추가해 고객 편리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등 양사의 경쟁력을 강화했다”며 “다날은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인 LG전자와 제휴를 맺고 오프라인 결제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고히 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해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핀테크 페이코인, 마감할인판매 서비스 라스트오더와 제휴 2020. 11. 2
다음 다날의 페이코인, 글로벌 결제 솔루션에 체인링크(Chainlink) 도입 2020. 10.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