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페이코인,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도 활발…CGV와 할인이벤트 진행

2021. 5. 4

페이코인,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도 활발…CGV와 할인이벤트 진행


13일까지 최대 14,000 CGV 영화 할인쿠폰 증정


 

가상자산 결제가 실생활에 밀접한 엔터테인먼트 영역까지 대중들에게 성큼 다가오면서, 국내 멀티플렉스 극장을 대표하는 CGV에서 페이코인으로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다.

 

페이코인의 운영사인 다날핀테크는 CJ CGV와 제휴를 맺고 전국 CGV에서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다날핀테크는 이번 CGV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CGV 앱과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시, 최대 1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페이코인 전용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 티켓 가격 기준 약 50%에 해당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3일부터 13일까지 11일 간 진행된다. 쿠폰 다운로드는 선착순 5만매이며,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번 제휴로 전국 185개의 CGV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영화 온라인 및 모바일 예매 시 페이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올해 하반기까지 스낵 바, 팝콘 팩토리 등 CGV영화관 내의 다양한 결제 환경에서 페이코인을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할 예정이다.

 

페이코인은 2019년 거래소 상장과 함께 서비스를 오픈하고 가상자산 결제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왔다. 편의점과 F&B 프랜차이즈를 시작으로 점차 레저, 문화, 온라인 컨텐츠까지 결제 가맹점을 7만여개 이상으로 확대하고 앱 사용자 수는 150만명을 넘는 등 결제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이번 CGV와의 제휴가 페이코인 사용처를 대중 문화·예술 영역으로 넓혀 나가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 영역에서 결제 뿐 아니라 새로운 제휴 모델을 통해 가상자산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핀테크,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페이코인 결제 도입 2021. 5. 11
다음 다날핀테크, 후오비 코리아와 함께 ‘페이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2021. 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