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페이코인, 6월23일 치팅데이 빅이벤트 진행

2021. 6. 17

페이코인, 623일 치팅데이 빅이벤트 진행
주요 가맹점 동시 50% 페이백과 편의점 30% 혜택까지

 

블록체인 가상자산 중 가장 실생활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는 페이코인(PCI)의 운영사인 다날핀테크는 도미노피자, BBQ치킨, KFC, 매드포갈릭 등 페이코인의 인기 F&B 가맹점 4곳과 4대 편의점에서 동시에 페이백과 할인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상 가맹점들은 페이코인의 사용이 가장 높은 곳들로 6 23일 하루 동안 도미노피자와 매드포갈릭은 50% 페이백을 1 3만원 한도로, 그리고 BBQ KFC 1만원 한도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일상사용처로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편의점인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에서 기존에 상시 제공되는 15% 할인에, 623일 하루는 15% 페이백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페이백 한도는 각 편의점 별로 1 3천원이다.

 

가맹점 별로 페이백 혜택을 각각 이용할 수 있어 점심과 저녁 식사에 간식까지 하루를 마음 편히 치팅데이로 즐기려는 사용자들은 상당한 금액의 페이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페이코인 고객들이 최근 급변하는 가상자산의 가격 변동에 대한 고민을 잠시 내려놓고 부담없이 페이코인의 혜택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최근 일부 거래소와 이슈가 있었으나, 페이코인은 국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상자산으로서 실사용 고객층이 확실한 가상자산이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페이코인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과 투자자들에게 작은 기쁨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할리스 커피에서도 페이코인으로 결제된다 2021. 6. 21
다음 "휴대폰결제하고 페이코인 받자!" 다날, 대규모 페이백 이벤트 실시 2021. 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