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다날핀테크, 엑스골프와 제휴 통해 가상자산 결제서비스 확장

2021. 7. 29

 

이제 골프도 페이코인으로 예약한다

다날핀테크, 엑스골프와 제휴 통해 가상자산 결제서비스 확장


 

이마트24, 할리스커피, CGV 등과 결제 제휴를 통해 가상자산 결제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는 다날핀테크의 페이코인이 엑스골프와의 제휴를 통해 레저스포츠 업종까지 진출, 실생활 결제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인(PCI)을 운영하는 다날핀테크는 29일부터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엑스골프(XGOLF)에서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엑스골프의 대표 서비스인 부킹 상품의 선결제 예약 시 페이코인(PCI) 결제가 가능하며, 엑스캐시(Xcash)와 페이코인의 복합결제도 지원된다. 또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는 엑스골프 회원들을 위한 결제 페이백 등의 이벤트와 엑스골프를 통해 페이코인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엑스골프는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브랜드로서 주 사용자인 4050세대를 기반으로 최근 MZ세대까지 이용자층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이번 페이코인 결제 도입을 통하여 고객의 편의뿐 아니라 결제 시장의 변화에도 앞서서 빠르게 변화해 나가는 모습을 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이번 엑스골프와의 제휴는 골프가 지속적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레저스포츠라는 점에서 200만 페이코인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사용처를 제공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특히 투자 목적 중심의 수요가 있는 대부분의 가상자산과 달리 다양한 성별과 연령대에서 두루 사용되고 있는 페이코인의 강점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다양한 업종의 대형 제휴 가맹점들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코인은 2019년 서비스 오픈 이후 2년간 약 200만명의 앱 사용자와 국내 7만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하는 등 실생활 대표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으로 그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최근 최저가 구매와 강력한 페이코인 리워드 혜택이 핵심인 ‘페이코인 쇼핑’을 오픈한데 이어 게임을 통해 PCI를 충전할 수 있는 ‘페이코인 게임즈’와 영화, 외식, 패스트푸드, 카페 등 다양한 영역의 기프티콘을 구매 할 수 있는 ‘페이코인기프트’를 오픈하며 가상자산 기반 대표 라이프스타일 결제 플랫폼으로서의 그 영역을 확고히 해 나가고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다날, 싸이월드제트에 전략적 제휴 및 투자 2021. 7. 30
다음 페이코인, 실생활 결제 가능한 제휴 가상자산 대폭 확대한다 2021. 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