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페이코인, 1세대 원조 치킨 브랜드 ‘멕시카나’와 제휴

2021. 9. 2

페이코인, 1세대 원조 치킨 브랜드 ‘멕시카나’와 제휴

8일부터 2일 간 멕시카나 앱에서 페이코인으로 주문시 50% 할인


 

실생활 결제가 가능한 가상자산 페이코인(PCI)이 대한민국 원조 치킨 브랜드 멕시카나와 제휴를 맺고 멕시카나 앱에서 페이코인 결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2일 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시 50% 즉시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원조 치킨 1세대 프랜차이즈로 32년을 꾸준하게 성장해오고 있는 브랜드다. 오래된 역사만큼 중장년층 세대들에게 익숙한 브랜드로 생각할 수 있지만,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메뉴들을 선보이며 MZ세대부터 4050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멕시카나는 최근 자체앱 출시와 함께 이번 페이코인 결제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와 함께 가상자산을 활용한 결제 시장 변화에도 빠르게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페이코인이 20대부터 60대까지의 폭넓은 이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또한 멕시카나 자체앱 고객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멕시카나는 원조 치킨 프랜차이즈로서 전연령대에서 가장 친숙한 치킨 브랜드라는 점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다”라며 “이번 제휴로 다양한 성별과 연령대에서 두루 사용되고 있는 페이코인의 강점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근 대구시와 디지털금융 인프라 사업 MOU 체결을 비롯해 도미노피자, CU, 이마트24, CGV 등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실생활 가상자산 결제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페이코인은 2019년 서비스 오픈 이후 2년간 약 200만 명의 앱 사용자와 국내 7만 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하는 등 가상자산 대표 결제서비스로 빠르게 그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 ‘비트코인(BTC) 연동 결제서비스’와 ‘페이코인 쇼핑’, ‘페이코인 기프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오픈하며 실제 결제가 가능한 가상자산으로서 가상자산의 활용 영역을 폭넓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다음 다날핀테크, 대구시와 디지털금융 인프라 구축 협력 MOU 체결 2021. 8.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