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

더 나은 세상,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회사

다날소식

Home > 홍보 > 다날소식

보도대리운전도 페이코인으로 바로 결제한다

2021. 10. 19

대리운전도 페이코인으로 바로 결제한다

- 다날핀테크 페이코인, 대리운전 서비스 ‘핸들모빌리티’와 제휴 맺고 결제서비스 시작

- 국내 최초 모빌리티 서비스에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제공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이 이번에는 대리운전 결제가 가능해지면서 결제 영역이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대리운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핸들모빌리티’와 제휴를 맺고 ‘핸들대리’ 앱에서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핸들대리 앱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페이코인(PCI)으로 바로 결제할 수 있으며, 다양한 페이코인 결제 할인과 페이백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페이코인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페이코인 3PCI+핸들대리 1만 포인트 증정 이벤트’는 페이코인 사용자가 핸들대리에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3PCI( 2,400원 상당)의 페이코인과 핸들대리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휴 프로모션 외에 상시 프로모션으로 ‘페이코인 결제 10% 할인’과 ‘타 결제수단 결제 시 페이코인 5% 페이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페이코인의 다양한 결제 혜택과 함께 대리운전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코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핸들대리는 대리운전 서비스 스타트업 핸들모빌리티가 새롭게 출시한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으로 심플한 인터페이스와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대리운전 앱이다. 핸들모빌리티는 국내 모빌리티 업계 최초로 페이코인을 결제수단으로 도입함으로서 결제 편의성 증대는 물론, 200만 명의 폭넓은 사용자층을 보유한 페이코인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최근 거리두기 완화와 위드코로나 분위기로 연말연시 모임 증가와 함께 대리운전 수요도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라며 “이번 제휴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많은 분들이 페이코인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안전한 귀갓길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현재 ‘페이코인 결제 시 버거킹 70% 할인’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주목받고 있는 페이코인은 2019년 출시 2년 만에 약 200만 명의 사용자와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버거킹, CGV, 이디야커피, 도미노피자 등 전국 7만 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며 차별화된 간편결제 서비스로 그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상’을 수상하며 국내 간편결제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 혁신적인 간편결제 플랫폼으로서 인정받았다.

 

가상자산 결제서비스 외에도 ‘포인트 간편 전환 결제서비스’, ‘비트코인(BTC) 연동 결제 서비스’ 등의 결제 지원 서비스와 함께 ‘페이코인 쇼핑’, ‘페이코인 기프트’, ‘페이코인 게임’과 같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대표 간편결제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첨부파일
-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 KAIST, 가상자산 대표 성공사례 페이코인으로 해외 학술지에 논문 게재한다 2021. 10. 20
다음 “버거킹 이제 ‘페이코인’으로 결제한다” 2021. 10. 12